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몇개는 작았지만 달콤아삭~ 맛있네요. 껍질 부리는게 일이네요ㅜㅜ
일단 한개 먹어봤는데 크기 적당하고 알도 실해요 적당히 달고 맛나요
크지는 않지만 끝까지 알이 차있고 맛있어요
아기가 옥수수 좋아해서 샀는데 달달하니 넘 맛있어요
초당옥수수 아삭거리고 달고 맛이 있어요. 옥수수 10개다 크고 실한걸로 보내 주셨어요. 삶아서 보관중 이예요.
알이 끝까지 꽉차있고 당도도 좋네요!
오자마자 5개 손질 해봤습니다 아직 시식전이지만 특품이라 알이 크고 알알이 실하네요 맛있게 먹겠습니다
오자마자 바로 속껍질만 남기고 찜기에 쪘는데 아삭하고 달아요
옥수수가 싱싱해서 괜찮아요 끝물이어도 상태 괜춘
제주도 옥수수는 익어서 왓지만 해남옥수수는 육로 유통인지 싱싱하니 너무 맛나고좋네요
아직 안먹어봤는데 맛있으면 재주문 할게요
초당옥수수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초당이라 옥수수즙이 풍부하고 맛있네요
곰팡이랑 상처가있어요 ㅜ ㅜ 아쉽네요 나머지는 괜찮았지만…
올해 끝물인것같아 10개 주문했어요
받자마자 살짝 쪄서 먹었는데 수분감 가득 아삭한 식감에 달달하니 정말 맛있고 상태도 매우 좋아요. 들어가기전 또 사서 나눠먹어야겠네요. 제돈주고 사먹어도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할것 같아요.
옥수수 진짜 너무너무 실하고 신선합니다!! 후기에 작다, 알이 부실하다는 말이 있어 고민하다가 주문했는데 저는 완전 만족합니다~ 제주초당 한창 나올때 제주에 있으면서 여러차례 사먹었던 것 보다 훨씬 크고 알이 차요. 만족합니다~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박스에 왔어요 옥수수 싱싱하니 굿
알이 꽉 차 있고 단맛이 너무 맛있네요.
알이 좋네요 맛도 달콤하니 좋습니다 만족해요~~
크기도 크고 알갱이도 실해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재주문 예정입니다.
아직 하나만 까봤지만 알이 꽉차고 맛나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몇개는
작았지만 달콤아삭~ 맛있네요.
껍질 부리는게 일이네요ㅜㅜ
일단 한개 먹어봤는데 크기 적당하고 알도 실해요
적당히 달고 맛나요
크지는 않지만 끝까지 알이 차있고 맛있어요
아기가 옥수수 좋아해서 샀는데 달달하니 넘 맛있어요
초당옥수수 아삭거리고 달고 맛이 있어요.
옥수수 10개다 크고 실한걸로 보내 주셨어요.
삶아서 보관중 이예요.
알이 끝까지 꽉차있고 당도도 좋네요!
오자마자 5개 손질 해봤습니다
아직 시식전이지만 특품이라 알이 크고 알알이 실하네요
맛있게 먹겠습니다
오자마자 바로 속껍질만 남기고 찜기에 쪘는데 아삭하고 달아요
옥수수가 싱싱해서 괜찮아요 끝물이어도 상태 괜춘
제주도 옥수수는 익어서 왓지만
해남옥수수는 육로 유통인지 싱싱하니
너무 맛나고좋네요
아직 안먹어봤는데 맛있으면 재주문 할게요
초당옥수수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초당이라 옥수수즙이 풍부하고 맛있네요
곰팡이랑 상처가있어요 ㅜ ㅜ
아쉽네요
나머지는 괜찮았지만…
올해 끝물인것같아 10개 주문했어요
받자마자 살짝 쪄서 먹었는데
수분감 가득 아삭한 식감에 달달하니 정말 맛있고 상태도 매우 좋아요.
들어가기전 또 사서 나눠먹어야겠네요.
제돈주고 사먹어도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할것 같아요.
옥수수 진짜 너무너무 실하고 신선합니다!!
후기에 작다, 알이 부실하다는 말이 있어 고민하다가 주문했는데 저는 완전 만족합니다~ 제주초당 한창 나올때 제주에 있으면서 여러차례 사먹었던 것 보다 훨씬 크고 알이 차요. 만족합니다~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박스에 왔어요 옥수수 싱싱하니 굿
알이 꽉 차 있고 단맛이 너무 맛있네요.
알이 좋네요 맛도 달콤하니 좋습니다 만족해요~~
크기도 크고 알갱이도 실해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재주문 예정입니다.
아직 하나만 까봤지만 알이 꽉차고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