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이유식 용으로 구매해서 갈아주고 있는데 잘 먹어서 기쁩니다! 무엇보다 무항생제 정육이 구하기 힘든데 오아시스에서 100g 단위로 구매할 수 있어 상당히 좋네요. 날씨도 덥고 다른 재료들도 토핑 이유식에 쓰다보니 고기를 많이 주문하긴 부담스러운데 신선하게 먹일 수 있어 좋습니다. :+1:
별점5
925*****2026.06.15
아이 이유식에 쓰려고 구매햇어요 품질이 좋아요
별점5
435*******2026.06.12
아기 초기 이유식 처음 시작할때부터 오아시스 무항생제 한우 안심 구이용(100g)으로 시작했습니다. 무엇보다 무항생제라 아기 먹이기에 마음이 편하고, 고기 자체도 신선하고 맛있어서 아기도 잘 먹고 좋아해서 만족스럽습니다. :+1: 여러번 재구매 중입니다.
별점5
shi*****2026.06.11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별점5
341*****2026.06.10
무항생제 한우 안심 구이용. 구워서 아이 먹이기 좋았어요~ 사이즈는 좀 작았어요~
별점5
nae*********2026.06.09
소고기 먹어야하는데 반찬 해주기 귀찮을 때 이만한 것이 없어요
아이가 너무나 잘 먹습니다.
별점5
489*******2026.06.08
1등급인데도 엄청 품질이 좋아요. 고기는 이걸루 정했어요.
별점5
seo******2026.06.08
저번에도 구매하고 만족해서 또 사요
별점5
984******2026.06.07
무항생제 안심이라 아기가 좋아해요
별점5
ehd******2026.06.07
15개월 아기 안심 구워주려고 샀어요~
가염버터에 구웠더니.. 엄청 잘 먹네요 혼자 거의 다 먹얶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이유식으론 무저건 무항생제 소고기
이유식은 무항생제 한우만 고집합니다
몇번을 시켰는지몰라요 이유식하고 소고기는 이것만시켜요
안심은 부드럽고 맛있지요. 고기를 한번에 믾이 먹지 않으나 조금씩 자주 먹으니까 이렇게 소분되어 판매하니까 참 좋아요~~
무항생제 안심이라 아이 구워주면 좋음
고기가 부드럽고 잡내가 없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이들 먹이기에도 좋았고 구워 먹으니 육즙도 괜찮았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이번건 지방이 많이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운동후에 먹기에 양도 적당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운동하고 1번 먹기에 적당한 양이에요 그리고 싱싱하고 맛있네요
세번째구매하는건데 크기가점점작아지는기분...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고기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그런데 양이 적어요
아기 이유식 용으로 구매해서 갈아주고 있는데 잘 먹어서 기쁩니다! 무엇보다 무항생제 정육이 구하기 힘든데 오아시스에서 100g 단위로 구매할 수 있어 상당히 좋네요. 날씨도 덥고 다른 재료들도 토핑 이유식에 쓰다보니 고기를 많이 주문하긴 부담스러운데 신선하게 먹일 수 있어 좋습니다. :+1:
아이 이유식에 쓰려고 구매햇어요 품질이 좋아요
아기 초기 이유식 처음 시작할때부터 오아시스 무항생제 한우 안심 구이용(100g)으로 시작했습니다. 무엇보다 무항생제라 아기 먹이기에 마음이 편하고, 고기 자체도 신선하고 맛있어서 아기도 잘 먹고 좋아해서 만족스럽습니다. :+1: 여러번 재구매 중입니다.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무항생제 한우 안심 구이용. 구워서 아이 먹이기 좋았어요~ 사이즈는 좀 작았어요~
소고기 먹어야하는데 반찬 해주기 귀찮을 때 이만한 것이 없어요
아이가 너무나 잘 먹습니다.
1등급인데도 엄청 품질이 좋아요. 고기는 이걸루 정했어요.
저번에도 구매하고 만족해서 또 사요
무항생제 안심이라 아기가 좋아해요
15개월 아기 안심 구워주려고 샀어요~
가염버터에 구웠더니.. 엄청 잘 먹네요 혼자 거의 다 먹얶어요
근데 음 안심치곤 좀 덜 부드러웠어요
이유식용으로 샀는데 기름이 너무 많아요ㅠㅠ
안심은 컬리가 나은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