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요즘 고기값도 비싼데 저렴하게 규매해서 구워먹엏어요
오아시스 고기는 98% 만족이에여 ㅋㅋㅋ 부산지역 오아시스도 보냉백 배송 해주세요^^ 기다립니다~~~!
두팩으로 오는데 한팩은 나쁘지 않았고 한팩은 삽겹살 부위가 아니었어요. 질기고 기름없고 잡내나고
500g씩 소분되서 와서 좋았는데 뼈가 좀 있었어요~
냉동에도 쟁이고 냉장에도 쟁이고 땟깔 아주 좋아요 절 먹겠습니다.
고추장 삼겹살이 먹고 싶어졌다. 고추장 물엿 생강마늘 맛술 참기름 후추 이것저것 다 때려넣고 싹 바른 다음에 프라이팬에 구워 먹으면 너무 맛있어. 꾸덕하게 쫄아들 때까지 구우면 된다. 중약불에서 구워야지 안 탄다.
고기가 맛있는 삼겹살부위보다는 양끝쪽 부위가 오네요 기름기는 거의 없어요
오돌뼈 부위로 맛있더라구요!! 소분되어있어서 좋아요
실수로 구매확정 눌러서 환불도 못 받고..... 구워먹으려고 샀는데 미추리부위인 듯한 것만 잔뜩 들어있네요. 완전 실망이에요. 일부 제대로 된 삼겹만 골라서 구워먹규 나머지는 김치랑 볶아먹었어요. 돈 아까움..
기름이 좀 많긴 했지만 잡내없이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배송 빠르고 제품성분 좋아서 매번 만족해요~
아주 맛있어요:) 구워서 먹었는데 잡내도 안나고 잘먹었어요:)
포장깨끗하게 되어있어서 편리해요.
500그람씩 분리되서 되어 잇어 좋으네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해요
소분 되어있어 좋네요~ 후기보고사봤어요
삼겹살 잘도착했습니다. 소분되어있어 편해요
요게 맞는지모르겠는제ㅜ요렇게 팩에왔네요 사진하고 달라서 당황햤네요 삼겹살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500g씩 개별 포장돼 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고기 맛있게.잘 먹었어요~ 또구매하려고요
가격 괜찮고 캠핑가서 잘먹었어요
이 삼겹살 정말 맛있어요. 기름이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서 또 구매할거에요. 고기도 부드럽고 정말 맛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파는 삼겹 다 먹어봤는데 이게 최고네요
포장 나뉘어 있어서 편리 구이용 찜용 나눠서 쓰기 좋았음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요즘 고기값도 비싼데 저렴하게 규매해서 구워먹엏어요
오아시스 고기는 98% 만족이에여 ㅋㅋㅋ
부산지역 오아시스도 보냉백 배송 해주세요^^ 기다립니다~~~!
두팩으로 오는데 한팩은 나쁘지 않았고 한팩은 삽겹살 부위가 아니었어요. 질기고 기름없고 잡내나고
500g씩 소분되서 와서 좋았는데 뼈가 좀 있었어요~
냉동에도 쟁이고 냉장에도 쟁이고 땟깔 아주 좋아요 절 먹겠습니다.
고추장 삼겹살이 먹고 싶어졌다. 고추장 물엿 생강마늘 맛술 참기름 후추 이것저것 다 때려넣고 싹 바른 다음에 프라이팬에 구워 먹으면 너무 맛있어. 꾸덕하게 쫄아들 때까지 구우면 된다. 중약불에서 구워야지 안 탄다.
고기가 맛있는 삼겹살부위보다는 양끝쪽 부위가 오네요
기름기는 거의 없어요
오돌뼈 부위로 맛있더라구요!! 소분되어있어서 좋아요
실수로 구매확정 눌러서 환불도 못 받고.....
구워먹으려고 샀는데 미추리부위인 듯한 것만 잔뜩 들어있네요. 완전 실망이에요. 일부 제대로 된 삼겹만 골라서 구워먹규 나머지는 김치랑 볶아먹었어요. 돈 아까움..
기름이 좀 많긴 했지만 잡내없이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배송 빠르고 제품성분 좋아서 매번 만족해요~
아주 맛있어요:) 구워서 먹었는데 잡내도 안나고 잘먹었어요:)
포장깨끗하게 되어있어서 편리해요.
500그람씩 분리되서 되어 잇어 좋으네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해요
소분 되어있어 좋네요~ 후기보고사봤어요
삼겹살 잘도착했습니다. 소분되어있어 편해요
요게 맞는지모르겠는제ㅜ요렇게
팩에왔네요 사진하고 달라서 당황햤네요
삼겹살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500g씩 개별 포장돼 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고기 맛있게.잘 먹었어요~
또구매하려고요
가격 괜찮고 캠핑가서 잘먹었어요
이 삼겹살 정말 맛있어요. 기름이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서 또 구매할거에요. 고기도 부드럽고 정말 맛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파는 삼겹 다 먹어봤는데 이게 최고네요
포장 나뉘어 있어서 편리 구이용 찜용 나눠서 쓰기 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