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g 씩 나뉘어져 배송이 와서 소분해두고 요리하기가 편합니다 ^^ 오아시스에서 좋은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좋네요. 두툼한 고기로 제육볶음 맛있게 해먹었습니다. :+1|type_1_2::+1|type_1_2:
별점5
wor*****2026.06.23
저렴한가격으로 샀네요. 고기상태는 최상은 아닌거같네요
별점5
swa*****2026.06.23
배송도 빠르고 고기상태도 엄청 좋아보여요
잘먹을게요
별점5
orr*****2026.06.23
고기좋아하는 둘째 구워주려고 구매...
맛있게 먹을께요.
별점5
ljw****2026.06.23
너무 가격좋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별점5
mio*****2026.06.22
고기 잡내없이 맛있었어요~~
별점4
blu******2026.06.22
지난번 괜찮아서 재구매했는데 이번 고기는 양 사이드만 괜찮은 고기고 중간엔 다 조각조각 하하
양심과 고기를 같이 팔지 마세요
무게때문에 한두 조각이 들어가는건 이해합니다
정도가 지나치지 않게 신경써주세요
고기도 좋고 포장도 좋은데 작은 얍삽함에 실망
다음에 또 구매해서 후기 쓸거예요
별점5
tmf*****2026.06.22
포장 잘되어져 나와서 편리하고 좋아요.
별점5
dda*****2026.06.22
500g씩 개별포장 돼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별점5
nek****2026.06.21
맛있게 보이네요. 진공포장되어있어 분할해서 먹기 좋아요~
별점5
lov***2026.06.21
가격이 착해서 구매해봤어요
비닐팩 포장이고 두께는 기존 먹던 것보단 살짝 얇아요
저는 도톰한 게 좋아서 다음엔 팩 포장된 거 다시 사려구요
별점5
717*****2026.06.21
매번시키는거에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별점4
383*******2026.06.21
삼겹살보다 나을것 같아 구매했는데 부위 괜찮네요 다만 기름이 삼겹살 수준으로 엄청 많아서 맛있긴한데 그 부분이 좀 아쉬웠어요
별점5
cor*****2026.06.21
목살 간장조림 했어요 고기가 상태가 좋아서 맛있어요
별점5
478*****2026.06.21
고기가 크고 신선해요~ 썰린두께는 다양한디ㅎㅎ
별점3
425*******2026.06.21
적당한 두께이긴 했는데. 제가 잘 못 구운건지 아이들이 좀 질기다고 했습니다. 큰 딸이 워낙 고기를 좋아해서 목살을 쎄일하는 위주로 자주 구매하는데... 이 제품은 조금 질긴감이 조금 있는것 같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제품 신선하고 너무 좋아요 다음에 또 구매하고 싶습니다.
박스에 배송이 되서 놀랐지만, 분훙빛이 선명한게 신선해 보여요.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500g 씩 나뉘어져 배송이 와서 소분해두고 요리하기가 편합니다 ^^ 오아시스에서 좋은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좋네요. 두툼한 고기로 제육볶음 맛있게 해먹었습니다. :+1|type_1_2::+1|type_1_2:
저렴한가격으로 샀네요. 고기상태는 최상은 아닌거같네요
배송도 빠르고 고기상태도 엄청 좋아보여요
잘먹을게요
고기좋아하는 둘째 구워주려고 구매...
맛있게 먹을께요.
너무 가격좋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기 잡내없이 맛있었어요~~
지난번 괜찮아서 재구매했는데 이번 고기는 양 사이드만 괜찮은 고기고 중간엔 다 조각조각 하하
양심과 고기를 같이 팔지 마세요
무게때문에 한두 조각이 들어가는건 이해합니다
정도가 지나치지 않게 신경써주세요
고기도 좋고 포장도 좋은데 작은 얍삽함에 실망
다음에 또 구매해서 후기 쓸거예요
포장 잘되어져 나와서 편리하고 좋아요.
500g씩 개별포장 돼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맛있게 보이네요. 진공포장되어있어 분할해서 먹기 좋아요~
가격이 착해서 구매해봤어요
비닐팩 포장이고 두께는 기존 먹던 것보단 살짝 얇아요
저는 도톰한 게 좋아서 다음엔 팩 포장된 거 다시 사려구요
매번시키는거에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삼겹살보다 나을것 같아 구매했는데 부위 괜찮네요 다만 기름이 삼겹살 수준으로 엄청 많아서 맛있긴한데 그 부분이 좀 아쉬웠어요
목살 간장조림 했어요 고기가 상태가 좋아서 맛있어요
고기가 크고 신선해요~ 썰린두께는 다양한디ㅎㅎ
적당한 두께이긴 했는데. 제가 잘 못 구운건지 아이들이 좀 질기다고 했습니다. 큰 딸이 워낙 고기를 좋아해서 목살을 쎄일하는 위주로 자주 구매하는데... 이 제품은 조금 질긴감이 조금 있는것 같아요^^;;;
와 고기진짜맛있어요 가격합리적이고 냄새없고 굿굿
목살 종종 구매하는데 쪼끔 얇게 잘렸으면 좋겠다. 바쁠때 익히는데 시간많이 걸림
신선하고 질 좋은 상품을 집에서 받아볼수있다는게 너무나 편하고 감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