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새우가 탱글하니 맛이 좋습니다
저녁에 샐러드 만들어먹을때 사용하려고 주문합니다~
잘받았습니다 예전보다 채소류 상태가 아쉬운 점이 있어요
자연산 이즈필 붉은 새우는 껍질도 잘까지고 살도 통통해서 볶음밥이나. 파스타 여기저기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새우입니다.
새우는 냉동실에 있어야 안심됩니다
아직 안 먹어봤지만 감바스 파스타 해먹으려고 구입
오아시스에서 팔아서 넘 좋아요.
매일 먹고 있어요 벌써 몇번째 구매인줄 몰라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크고 품질 좋아요. 맛있어서 여러 용도로 쓰려고 구매했어요
사이즈도크고 요리해먹기 너무 좋아요
늘 코슷코에서만 구매했는데 이만큼이라도 큰 용량 있어서 잘 구매합니다
전분가루 묻혀서 기름에 구워주니까 너무 맛있다고 잘먹었어요 오아시스 당근케찹도 같이주니까 콕 찍어 맛있게 먹더라구요
냉동해놧다가 간단히 먹기 좋아요 갠적으로 삶아먹는게 잴맛나요 아니면 파스타에 넣거나 냉매가 많아서 안녹고 잘왓어요
해물찜에 넣었는데 속까지 양념 잘 배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징어볶음에 넣었는데 맛있어요~ 이지필이라 편하고 싱싱해요.
화학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붉은새우를 찾던 중 발견하여 주문했어요. 파스타에 주로 활용중입니다
껍질 벗기기쉽고 맛있어요
파스타에 딱이예요~ 비싸지만 맛은 좋음
이지필 붉은새우는 껍질까기도 편하고 부드러워서 새우싫어하는 아이도 먹어요. 시감은 호불호가 있는듯요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길어요 :) 용도가 좋고 맛있아요
진짜 실해여 왜 재구매템인지 알겠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새우가 탱글하니 맛이 좋습니다
저녁에 샐러드 만들어먹을때 사용하려고 주문합니다~
잘받았습니다
예전보다 채소류 상태가 아쉬운 점이 있어요
자연산 이즈필 붉은 새우는 껍질도 잘까지고 살도 통통해서 볶음밥이나.
파스타 여기저기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새우입니다.
새우는 냉동실에 있어야 안심됩니다
아직 안 먹어봤지만 감바스 파스타 해먹으려고 구입
오아시스에서 팔아서 넘 좋아요.
매일 먹고 있어요 벌써 몇번째 구매인줄 몰라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크고 품질 좋아요. 맛있어서 여러 용도로 쓰려고 구매했어요
사이즈도크고 요리해먹기 너무 좋아요
늘 코슷코에서만 구매했는데 이만큼이라도 큰 용량 있어서 잘 구매합니다
전분가루 묻혀서 기름에 구워주니까 너무 맛있다고 잘먹었어요
오아시스 당근케찹도 같이주니까 콕 찍어 맛있게 먹더라구요
냉동해놧다가 간단히 먹기 좋아요 갠적으로 삶아먹는게 잴맛나요 아니면 파스타에 넣거나 냉매가 많아서 안녹고 잘왓어요
해물찜에 넣었는데 속까지 양념 잘 배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징어볶음에 넣었는데 맛있어요~
이지필이라 편하고 싱싱해요.
화학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붉은새우를 찾던 중 발견하여 주문했어요. 파스타에 주로 활용중입니다
껍질 벗기기쉽고 맛있어요
파스타에 딱이예요~ 비싸지만 맛은 좋음
이지필 붉은새우는 껍질까기도 편하고
부드러워서 새우싫어하는 아이도 먹어요.
시감은 호불호가 있는듯요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길어요 :) 용도가 좋고 맛있아요
진짜 실해여 왜 재구매템인지 알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