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이거 구웠는데 완전고소함~~~
잘 먹고 있어요 매번 시키는 상품 중하나
오리탕 맛있게 해먹었어요 신선해요
조아요 맛있어요 잘먹을게요
지난번에 한 팩 구매하고 이번에 두 팩 또 구매했어요 ^^ 생오리고기 부드럽고 맛있어요 ㅎㅎ 배부르게 혼자 먹을 수 있는 양, 둘이 적당히 먹기 좋은 양이에요. ^^
두사람이서 적당히 먹을 양이네요
신선한 채소들 잘받았습니다!
배송 빠르고 할인 받아.싸게 샀어요
소량인데 양도 적당해서 2인이 먹기에 딱
아기가 잘 먹어요. 지난번에 샀다가 재구매합니다
한끼. 먹기 적당한 양이네요 좋아요
양은 적지만 양념으로 조금쓰기는 아주좋네요
혼밥 먹을때 딱 먹기 좋은 양이라 좋으네요. 맛도 좋아요
1인분씩 구워먹기 딱 좋으네요 편리해서 좋아요 버성넣고요♡
미니미니팩에 왔네요 아직 안먹어봤는데 맛있으면 좋겠어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용~
약간의 할인과 후기가 괜찮아 주문했어요 한꺼번에 두팩 다먹었어요 1인ㅎㅎ고소하다고 하네요 할인하면 재구매의사 있어요
오리고기중 이 제품이 맛이 젤 좋아요
믿고먹는 오아시스~~~ 맛있으면 또 올게요
오리특유의 냄새가 잘 안나서 좋아요.굉장히 부드럽고 신선하네요.
냄새 안 나고 껍질(기름) 부분보다 살코기가 더 많아서 늘 사게 되는 제품이에요~
아이 이유식용으류 구매했어용 잘먹네요!
유황오리 1끼 먹기좋게 200g 으로 되여있어 간장볶음 하여 잘 먹었어요
오리 양도 많고 개별포장이라 좋아요 아이스팩이 하나뿐인건 아쉬워요 새벽배송이라 바로 못들여놓는데 신선도가 걱정돼요
이더운날 아이스팩이 하나뿐이라니.. 바로볶아먹었지만 냄새나면반품할라했어요 .. 포장신경좀 써주세요 오리는 좋아요
건강 생각해서 오리고기로 구입해봤습니다. 목살과 크게 차이가 없는 식감이에요. 괜찮아요.
간편하게 구워 먹으면 돼서 좋아요 아이들도 잘 먹어요.
맛잇아요맛나요 잘먹엇어요ㅠㅎ
맛있어요 좋아요 마음에 들어요!
배송이 빨라서 만족합니다
이번인 냄새 안나더라구요. 저번에 산건 냄새 엄청 났는데
건강한 오리, 구워먹으니 맛있어요~
고기가 잡내없이 좋아요 ㄱ
딱 한 끼 먹을 물량으로 소분해져 있는 게 참 좋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이거 구웠는데 완전고소함~~~
잘 먹고 있어요 매번 시키는 상품 중하나
오리탕 맛있게 해먹었어요
신선해요
조아요 맛있어요 잘먹을게요
지난번에 한 팩 구매하고 이번에 두 팩 또 구매했어요 ^^
생오리고기 부드럽고 맛있어요 ㅎㅎ
배부르게 혼자 먹을 수 있는 양, 둘이 적당히 먹기 좋은 양이에요. ^^
두사람이서 적당히 먹을 양이네요
신선한 채소들 잘받았습니다!
배송 빠르고 할인 받아.싸게 샀어요
소량인데 양도 적당해서 2인이 먹기에 딱
아기가 잘 먹어요. 지난번에 샀다가 재구매합니다
한끼. 먹기 적당한 양이네요 좋아요
양은 적지만 양념으로 조금쓰기는 아주좋네요
혼밥 먹을때 딱 먹기 좋은 양이라 좋으네요. 맛도 좋아요
1인분씩 구워먹기 딱 좋으네요 편리해서
좋아요 버성넣고요♡
미니미니팩에 왔네요 아직 안먹어봤는데 맛있으면 좋겠어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용~
약간의 할인과 후기가 괜찮아 주문했어요 한꺼번에 두팩 다먹었어요 1인ㅎㅎ고소하다고 하네요 할인하면 재구매의사 있어요
오리고기중 이 제품이 맛이 젤 좋아요
믿고먹는 오아시스~~~ 맛있으면 또 올게요
오리특유의 냄새가 잘 안나서 좋아요.굉장히 부드럽고 신선하네요.
냄새 안 나고 껍질(기름) 부분보다 살코기가 더 많아서 늘 사게 되는 제품이에요~
아이 이유식용으류 구매했어용 잘먹네요!
유황오리 1끼 먹기좋게 200g 으로 되여있어 간장볶음
하여 잘 먹었어요
오리 양도 많고 개별포장이라 좋아요 아이스팩이 하나뿐인건 아쉬워요 새벽배송이라 바로 못들여놓는데 신선도가 걱정돼요
이더운날 아이스팩이 하나뿐이라니.. 바로볶아먹었지만 냄새나면반품할라했어요 .. 포장신경좀 써주세요 오리는 좋아요
건강 생각해서 오리고기로 구입해봤습니다. 목살과 크게 차이가 없는 식감이에요. 괜찮아요.
간편하게 구워 먹으면 돼서 좋아요 아이들도 잘 먹어요.
맛잇아요맛나요 잘먹엇어요ㅠㅎ
맛있어요 좋아요 마음에 들어요!
배송이 빨라서 만족합니다
이번인 냄새 안나더라구요. 저번에 산건 냄새 엄청 났는데
건강한 오리, 구워먹으니 맛있어요~
고기가 잡내없이 좋아요 ㄱ
딱 한 끼 먹을 물량으로 소분해져 있는 게 참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