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추천
첨시켜보는데 간도 딱이고 아주 좋네요
너무 맛있어서 10구 금방 먹어요ㅎㅎ 이번엔 두판 삽니다.!!
달걀 구매난 오아시스에서만 해요
이거 너무 맛있어요ㅠ 계란껍질까는게 너무 짜증나지만 맛이 너무 좋아요ㅠ
싱싱하고 좋아요 품질이 믿음이 가요
오아시스계란 좋아요 항상 주문하고 있어요
간이 베어있어서 맛있습니다!!
오아시스 유정란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간편하네요 그런데 계란껍질 까기가 좀 어려워요
반숙란 짜지 않고 촉촉하고 맛있어요.
반숙란 정말 맛있습니다~ 신선함
맛있으나 집에서 삶눈게 더 나아요
달걀 주문하면서 실수로 반숙란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삶은 정도가 아주 알맞게 잘 삶겨져 있고 촉촉하니 잡내도 없고 맛있었어요 바쁠때 주문해서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종류뱔로 계란은 늘 오아시스에서 사 먹습니다 왠지모를 믿음이 갑니다 반숙란 너무 촉촉하고 맛있어요
노른자 마니마니 신선해요! 계란 믿고먹는 오아시스
오아시스 알고난 후부터 계란은 무조건 여기서만 사요! 보텅 아침에 23알씩 먹어서 금방 다먹는데 반숙란으로 사니 조으네요 ㅎㅎ 어떤건 짭짤하고 어떤건 밍숭하고 그래여! 그래두 맛남
좋아요 싸게잘샀어요 감사합니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반숙란 맛있어요~~ 재구매했습니다^^
간편하게 맛있늘 유정란 반숙란을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반숙란인데 조금만더 익혔으면 좋았을것같네요
소금간이 되어있는데 약간 짜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추천
첨시켜보는데 간도 딱이고 아주 좋네요
너무 맛있어서 10구 금방 먹어요ㅎㅎ 이번엔 두판 삽니다.!!
달걀 구매난 오아시스에서만 해요
이거 너무 맛있어요ㅠ 계란껍질까는게 너무 짜증나지만 맛이 너무 좋아요ㅠ
싱싱하고 좋아요
품질이 믿음이 가요
오아시스계란 좋아요
항상 주문하고 있어요
간이 베어있어서 맛있습니다!!
오아시스 유정란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간편하네요 그런데 계란껍질 까기가 좀 어려워요
반숙란 짜지 않고 촉촉하고 맛있어요.
반숙란 정말 맛있습니다~ 신선함
맛있으나 집에서 삶눈게 더 나아요
달걀 주문하면서 실수로 반숙란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삶은 정도가 아주 알맞게 잘 삶겨져 있고 촉촉하니 잡내도 없고 맛있었어요
바쁠때 주문해서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종류뱔로 계란은 늘 오아시스에서 사 먹습니다
왠지모를 믿음이 갑니다
반숙란
너무 촉촉하고 맛있어요
노른자 마니마니 신선해요! 계란 믿고먹는 오아시스
오아시스 알고난 후부터 계란은 무조건 여기서만 사요! 보텅 아침에 23알씩 먹어서 금방 다먹는데 반숙란으로 사니 조으네요 ㅎㅎ 어떤건 짭짤하고 어떤건 밍숭하고 그래여! 그래두 맛남
좋아요
싸게잘샀어요
감사합니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반숙란 맛있어요~~ 재구매했습니다^^
간편하게 맛있늘 유정란 반숙란을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반숙란인데 조금만더 익혔으면 좋았을것같네요
소금간이 되어있는데 약간 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