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대패목살 매콤 양념에 볶았는데 너무 맛있어요
아이가 너무좋아해서 자주구매해요~ 삼겹보단 목살로
냉동실 비상식량입니다 긴급 반찬입니다
대패는 냉동실에 무조건 쟁여둬요 상태도 좋고 양도 적당해서 1인가구에 딱입니다 포장도 안전하게 왔어요 늦게 주문했는데 새벽에 와서 너무 편해요
자주 구매하는 편 입니다. 두루치키 가볍게 해주기 좋습니다.
무항생제인데도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요
된장찌개 끓이려고 샀러요. 맛있어보여요.
야채랑 구워서 소스나 쌈장에 찍어먹으면 좋아요~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들이 좋아해서 구매합니다 방학이라 집에 와 있는 동안 자주 주문할거 같아요
삼겹보다 기름이 적어서 담백합니다
드라이아이스 하나도 안녹고 잘 도착했어요. 감사합니다.
냉동실 쟁여템이죠 급할때 대비
후기 좋아 사 봤어요~~~ 좋아 보여요
반찬하기 귀찮을 때 금방 구워서 남은 기름에 김치 구우면 맛있는 한끼 먹을 수 있어요
맛있어요 ~~ 삼겹살과 같이 먹어야 합니다
냉동실에 꼭 있어야해요!! 비상식량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나고 김치랑 볶아 먹어도 맛나요
아이들 밥반찬으로 이만한게 없어요.
굿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굿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먹어보고 괜찮아서 재구매해요
비상용으로 늘 구매해놓는 고기에요 냉동이라 더 좋네요
냉동이라서 크게 기대없었는데 역시 오아시스 한돈이구나 생각했어요
맛있어요~~~~~~~~~~~
아이랑 샤브로 잘 먹었어요! 맛있네요~
대패 목살, 기름기 적고 맛있어요.
대패목살 얇게 썰어져 있어서 이가 약한 사람에게는 딱입니다.
얇아서 좋아요. 잘 구워지고......
기름기없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부드럽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는데 너무 얇아 남편이 굽기 힘들다고 하네요. 너무 빨리 타버린데요^^ 그래도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대패삼겹 먹다가 목살도 대패가 있는걸알고 먹어봄. 구워먹으면 둘다 맛은 비슷한듯.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희 집 냉장고에 항상 들어 있는 상품이에요. 딱히 먹을 거 없을 때 꺼내서 소금, 후추 넣고휘리리리릭 볶기만 해도 한끼 식사 해결이 돼요. 고기 좋고 냄새 없고 자주 애용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대패목살 매콤 양념에 볶았는데 너무 맛있어요
아이가 너무좋아해서 자주구매해요~ 삼겹보단 목살로
냉동실 비상식량입니다
긴급 반찬입니다
대패는 냉동실에 무조건 쟁여둬요
상태도 좋고 양도 적당해서 1인가구에 딱입니다
포장도 안전하게 왔어요 늦게 주문했는데 새벽에 와서 너무 편해요
자주 구매하는 편 입니다.
두루치키 가볍게 해주기 좋습니다.
무항생제인데도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요
된장찌개 끓이려고 샀러요. 맛있어보여요.
야채랑 구워서 소스나 쌈장에 찍어먹으면 좋아요~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들이 좋아해서 구매합니다
방학이라 집에 와 있는 동안 자주 주문할거 같아요
삼겹보다 기름이 적어서 담백합니다
드라이아이스 하나도 안녹고 잘 도착했어요. 감사합니다.
냉동실 쟁여템이죠 급할때 대비
후기 좋아 사 봤어요~~~
좋아 보여요
반찬하기 귀찮을 때 금방 구워서 남은 기름에 김치 구우면 맛있는 한끼 먹을 수 있어요
맛있어요 ~~ 삼겹살과 같이 먹어야 합니다
냉동실에 꼭 있어야해요!!
비상식량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나고 김치랑 볶아 먹어도 맛나요
아이들 밥반찬으로 이만한게 없어요.
굿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굿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먹어보고 괜찮아서 재구매해요
비상용으로 늘 구매해놓는 고기에요 냉동이라 더 좋네요
냉동이라서 크게 기대없었는데 역시 오아시스 한돈이구나 생각했어요
맛있어요~~~~~~~~~~~
아이랑 샤브로 잘 먹었어요! 맛있네요~
대패 목살, 기름기 적고 맛있어요.
대패목살 얇게 썰어져 있어서 이가 약한
사람에게는 딱입니다.
얇아서 좋아요. 잘 구워지고......
기름기없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부드럽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는데 너무 얇아 남편이 굽기 힘들다고 하네요. 너무 빨리 타버린데요^^ 그래도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대패삼겹 먹다가 목살도 대패가 있는걸알고 먹어봄. 구워먹으면 둘다 맛은 비슷한듯.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희 집 냉장고에 항상 들어 있는 상품이에요. 딱히 먹을 거 없을 때 꺼내서 소금, 후추 넣고휘리리리릭 볶기만 해도 한끼 식사 해결이 돼요. 고기 좋고 냄새 없고 자주 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