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국산이라서 믿고 먹어요....
팟타이 해먹을때 듬뿍 넣어서 만들었어요.
숙주 싱싱해요 맛있어요 ㅎㅎ
팟타이가 먹고 싶어서 샀어요.
숙주가좋네요 뭘해먹어야하나 고민합니다 ㅎㅎ
줄기가 아삭하고 비린 향 없이 신선했어요. 물에 한 번 헹군 뒤 살짝 데쳐 무치니 숨이 너무 죽지 않고 식감이 좋았습니다.
숙주 싱싱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기존 판매되던 숙주나물이 없어서 상당히 아쉽네요ㅜㅜ
요즘 냉장고템입니다^^ 건강 건강 건강
전에 판매하던 숙주가 아니어서 아쉽긴하네요
숙주 상태가 신선하고 좋네요 나물이랑 나시고랭에 쓰려고 샀어요
깨끗하게 얼지 않고 왔어요
국산숙주라 믿고 구입해요 나물 해서 먹으니 맛있어요
닭곰탕에넣어서 맛나게 먹었어요 좋아요
국내산이고 여기저기 활용도가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신선하게 잘 받았습니다. 습니
샤브샤브 할때 먹으려고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깨끗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숙주나물 싱싱하게 왔습니다.
싱싱한상태로 잘왔어요 좋아요
숙주 처음구매해봤는데 아삭했어요 저렴하게구입했습니다
양 많고 싱싱해요~ 나물해먹었어요^^
숙주나물 국산에 양도 많고 좋아요
신선하고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앞으로고 좋은 재료 부탁합니당 ㅎ
국산이라 믿고 샀어요ㅎㅎㅎㅎ
국산 숙주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성비 좋은 상품이에요 또 사렵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입해요~~ 가격이 올나서 아숩
오아시스 야채 깨끗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저렴해서 사봤는데 맛있어요 굿
국산인데 가격도 착하고 싱싱해서 가끔 구매해요. 훈제오리에 넣어서 볶으면 맛있어요
숙주 길이가 곧지 않고 다 끊어진듯 잘잘해요 ㅠ
국산이라 그런지 조금비싸지만 양도많고 좋아여
숙제 찍고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양도 많고 싱싱 하니 좋습니다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믿고 구매합니다
아삭하니 나물용으로 좋네요 양은 조금 작아서 두개 구입할것그랬어요
동네 마트에는 국내산 숙주가 잘 없너거 오아시스에서 자주 이욘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마트꺼보다 훨씬 신선합니다.
믿고 사는 오아시스. 같은 것도 오아시스면 무조건 좋습니다!!
다시 돌아온 아삭한 숙주, 다른것보다 아삭해요
조금 비싸긴 하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예전에 천원짜리 숙주나물도 있었는데, 그게 없어졌네요 아쉽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국산이라서 믿고 먹어요....
팟타이 해먹을때 듬뿍 넣어서 만들었어요.
숙주 싱싱해요 맛있어요 ㅎㅎ
팟타이가 먹고 싶어서 샀어요.
숙주가좋네요 뭘해먹어야하나 고민합니다 ㅎㅎ
줄기가 아삭하고 비린 향 없이 신선했어요. 물에 한 번 헹군 뒤 살짝 데쳐 무치니 숨이 너무 죽지 않고 식감이 좋았습니다.
숙주 싱싱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기존 판매되던 숙주나물이 없어서 상당히 아쉽네요ㅜㅜ
요즘 냉장고템입니다^^ 건강 건강 건강
전에 판매하던 숙주가 아니어서 아쉽긴하네요
숙주 상태가 신선하고 좋네요 나물이랑 나시고랭에 쓰려고 샀어요
깨끗하게 얼지 않고 왔어요
국산숙주라 믿고 구입해요
나물 해서 먹으니 맛있어요
닭곰탕에넣어서 맛나게 먹었어요 좋아요
국내산이고 여기저기 활용도가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신선하게 잘 받았습니다. 습니
샤브샤브 할때 먹으려고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깨끗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숙주나물 싱싱하게 왔습니다.
싱싱한상태로 잘왔어요 좋아요
숙주 처음구매해봤는데 아삭했어요
저렴하게구입했습니다
양 많고 싱싱해요~ 나물해먹었어요^^
숙주나물 국산에 양도 많고 좋아요
신선하고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앞으로고 좋은 재료 부탁합니당 ㅎ
국산이라 믿고 샀어요ㅎㅎㅎㅎ
국산 숙주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성비 좋은 상품이에요 또 사렵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입해요~~ 가격이 올나서 아숩
오아시스 야채 깨끗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저렴해서 사봤는데 맛있어요 굿
국산인데 가격도 착하고 싱싱해서 가끔 구매해요.
훈제오리에 넣어서 볶으면 맛있어요
숙주 길이가 곧지 않고 다 끊어진듯 잘잘해요 ㅠ
국산이라 그런지 조금비싸지만 양도많고 좋아여
숙제 찍고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양도 많고 싱싱 하니 좋습니다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믿고 구매합니다
아삭하니 나물용으로 좋네요 양은 조금 작아서 두개 구입할것그랬어요
동네 마트에는 국내산 숙주가 잘 없너거 오아시스에서 자주 이욘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마트꺼보다 훨씬 신선합니다.
믿고 사는 오아시스. 같은 것도 오아시스면 무조건 좋습니다!!
다시 돌아온 아삭한 숙주, 다른것보다 아삭해요
조금 비싸긴 하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예전에 천원짜리 숙주나물도 있었는데, 그게 없어졌네요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