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팩사서 쭈꾸미했더미 식당 갈 필요가 없네요!
쭈꾸미 진짜 실해요! 냉동이랑은 레베루가 다르네요
2팩사면 23인 배터지게 먹어요
항상 식당가면 양이 너무 적어서 먹는둥마는둥이었는데
앞으로 집에서 이렇게 해먹으려구요
쭈꾸미는 냄비에 한번 볶아 물 빼주고
미나리, 파 양념소스란 라면사리까지 넣어 볶아줬어요
양념은 고춧가루 2 고추장 2 굴소스 1 다진마늘 2 알룰로스 2 매실청 2 맛술 2 생강가루 조금 이렇게 넣었어요!
별점5
hye******2026.06.20
매운 양념으로 해서 쭈꾸미 볶음 해먹었는데 오동통한 쭈꾸미 맛있었어요!
별점5
168******2026.06.15
무난합니다~~~~~~~~~~
별점5
eh5***2026.06.15
쭈꾸미 신선하고 크기도 커요
별점5
tjf*****2026.06.14
앗 베트남산이네여 ㅎㅎㅎㅎ 국산인줄
별점4
jun*******2026.06.14
살짝 질긴거 같긴한데 손질되어있어서 편해요
별점4
cha*****2026.06.13
양이 좀 적은데 싱싱하고 탱글탱글해요
별점5
pin****2026.06.12
비린내가 세척해도 너무심하게 나서 걱정됐는데 양념해 구우니 괜찮았어요.
별점5
psy*****2026.06.12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괜찮아보여요..
별점5
555*****2026.06.11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별점4
kjj****2026.06.11
날이 덥긴 덥네요 쭈꾸미도 아이스팩도 물이되어있네요ㅠ
별점5
jam*****2026.06.10
둘이서 쭈꾸미볶음 해먹기 딱 좋아요~
별점5
whi***2026.06.09
아롱사태 밀키트샀는데 같이넣어서 끌여볼예정
별점5
pos*******2026.06.09
딱 한끼 분량이에요. 손질되어 있어 편하네요
별점5
jam*****2026.06.06
신선하고 상태 좋아요 ㅎㅎ 둘이 먹는데 두 팩 했더니 좀 남았어요 ㅎㅎ 손질돼서 와서 넘 편하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맛있네요
두팩 사서 잘먹었어요
삼겹살 쭈꾸미 양념 볶음 해먹었어요♡
맛있네요~
삼겹살과함께 양념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2팩사서 쭈꾸미했더미 식당 갈 필요가 없네요!
쭈꾸미 진짜 실해요! 냉동이랑은 레베루가 다르네요
2팩사면 23인 배터지게 먹어요
항상 식당가면 양이 너무 적어서 먹는둥마는둥이었는데
앞으로 집에서 이렇게 해먹으려구요
쭈꾸미는 냄비에 한번 볶아 물 빼주고
미나리, 파 양념소스란 라면사리까지 넣어 볶아줬어요
양념은 고춧가루 2 고추장 2 굴소스 1 다진마늘 2 알룰로스 2 매실청 2 맛술 2 생강가루 조금 이렇게 넣었어요!
매운 양념으로 해서 쭈꾸미 볶음 해먹었는데 오동통한 쭈꾸미 맛있었어요!
무난합니다~~~~~~~~~~
쭈꾸미 신선하고 크기도 커요
앗 베트남산이네여 ㅎㅎㅎㅎ 국산인줄
살짝 질긴거 같긴한데 손질되어있어서 편해요
양이 좀 적은데 싱싱하고 탱글탱글해요
비린내가 세척해도 너무심하게 나서 걱정됐는데 양념해 구우니 괜찮았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괜찮아보여요..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날이 덥긴 덥네요 쭈꾸미도 아이스팩도 물이되어있네요ㅠ
둘이서 쭈꾸미볶음 해먹기 딱 좋아요~
아롱사태 밀키트샀는데 같이넣어서 끌여볼예정
딱 한끼 분량이에요. 손질되어 있어 편하네요
신선하고 상태 좋아요 ㅎㅎ 둘이 먹는데 두 팩 했더니 좀 남았어요 ㅎㅎ 손질돼서 와서 넘 편하네요
실하고 좋습니다 쭈꾸미볶으려구요
쭈꾸미볶음 해 먹으니 괜찮네요! 국산 보산 좀 질기긴 한데, 그런대로 먹을만 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미끄러운 쭈꾸미 손질 없이 요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