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b******* 2026.06.25

흰 설탕 쓰지 않고 갈색설탕 사용한지 몇 년 됐는데 아주 좋습니다. 요리할 때 알룰로스나 올리고당 말고 설탕이 필요할 때가 있더라구요~~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g**** 2026.06.25

맛있느 냄새가 진동해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24

유기농 설탕으로 매실청 담갔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o***** 2026.06.21

아이들이랑 매실청 담으려고 주문랬어요.
보송보송 끈끈하지 않고,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지퍼백 포장이라 덜어 쓰고 남은 것 보관하기도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l******* 2026.06.20

양이 많네요.유기농이라 그나마 조금.
알룰로스랑 같이 쓰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kf******* 2026.06.20

작은거 사서 쓰다가 큰거 처음 사봣습니다 . 잼 만들기 할때도 잘써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d**** 2026.06.19

입자가 굵고 유기농이라 더욱 믿고 구입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ch**** 2026.06.19

유기농 흑설탕 믿고 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pe********* 2026.06.17

포장상태 꼼꼼하네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0****** 2026.06.15

아로니아총 담가본셔 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um*** 2026.06.09

항상 만족하는 오아시스입니다 신선해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99***** 2026.06.09

5키로 한봉 거의 다 소진해서 미리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ms**** 2026.06.07

설탕이 안좋다고 먹지 말라는데 인공감미료는 더 못먹겠어요 유기농설탕으로 주문했습니다. 조금씩만 써야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ny***** 2026.06.06

매번 믿고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yh*** 2026.06.02

여름이라 설탕 쓸일이 많아 큰거로 주문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k**** 2026.06.02

좋아요 설탕 믿고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au***** 2026.05.25

유기농이라 구입했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n****** 2026.05.25

유기농갈색설탕 정말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m***** 2026.05.23

갈색설탕이라 그나마 건강한 느낌입니다 가격은 좀 올랐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n*** 2026.05.23

유기농 갈색설탕 종종 구입합니다.
이번에도 잘 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ry***** 2026.05.20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l***** 2026.05.19

양도 많고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