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좋아하시는 오리고기입니다. 가끔 오아시스 배달시켜 드려요. 오아시스 고맙습니다 :heart:
별점5
art*****2026.06.24
첨가물 들어가지 않은 건강한 맛이라서 좋아요
별점5
244*******2026.06.24
오리는 늘 오아시스로 구매합니다
별점5
257*******2026.06.24
기름기가 과하지 않고 훈제향도 너무 세지 않아 먹기 편했어요. 팬에 살짝 데우기만 해도 잘 익고, 양파나 부추와 같이 볶으니 한 끼 반찬으로 충분했습니다
별점5
nan***2026.06.24
살코기가 두툼하니
괜찮아요 좀 퍽퍽하긴
해요
별점5
hye******2026.06.24
너무퍽퍽해요 이제안살듯 ㅎㅎ
별점5
sjh******2026.06.24
시중제품은 발색제가 있는데 이건 첨가물이 없어서 좋아요.
별점5
huy*****2026.06.23
발색제 없어서 좋아요. 안심하고 먹어요
별점5
cmh*****2026.06.23
지난주에 구매해서 먹은 후 기름도 적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별점4
elh****2026.06.23
단백질 보충을 골고루 하고자 하여 이 제품이 비슷한 조건으로 두 가지가 있던데 한가지씩 구매해서 섭취 해 보았어요.
상품 모두 별 차이는 없는 거 같아 보였고,
한 번은 에어프라이어로 해 먹고
한 번은 후라이팬으로 구워서 먹어 봤는데
역시 후라이팬으로 하는 게 더 고소하고 담백한 것 같아요.
원재료 성분이 조금 더 간결했으면 안심하고 자주 먹을 거 같은 데 아무래도 성분상 걸리는 게 있어서 가끔 어쩌다 한번씩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네번째 구매에요 살코기로만 있어요
친구 추천으로 구매했어요 껍질적고 살코기가 많아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샀어요 아직 먹기전이에요
좋아요 맛있어요 ㅎㅎ 유통기한 짧아서 얼른 먹엌ㅅ어요 아기가 좋아해요
첨가물이 적은 오리훈제고기
너무나 좋아합니다
첨가물이 적어서 좋아요 쫄깃해요
후기좋아 주문했어요 맛있길바랍니다
건강한 오리훈제 구입했어요 !
맛있고, 건강한 맛이에요
야채와 함께 찜요리하기 편해서 구매했는데 기름 쪽 빠지고 담백하네요
아직 맛은 안봤는데 건강하게 보이네요
건강한 훈제오리덕에 초간단 맛있는 월남쌈먹을 수 있었어요~~^^
성분이 좋아보여서 구매. 양념을 해서 먹는게 더맛있을듯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맛있어요.
건강한 식재료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늘 이용합니다.
첨가물이 없어서 순하고 담백해요
항상 구매하는 오리고기입니다 양도 많아요
오아시스 너무 신선하고 좋아요!
건강한 훈제오리 맞네요 시중에 파는 흔한 오리고기와는 좀 달라요 그래서 더 좋습니다
오리훈제 맛있게 먹었습니다
엄마가 좋아하시는 오리고기입니다. 가끔 오아시스 배달시켜 드려요. 오아시스 고맙습니다 :heart:
첨가물 들어가지 않은 건강한 맛이라서 좋아요
오리는 늘 오아시스로 구매합니다
기름기가 과하지 않고 훈제향도 너무 세지 않아 먹기 편했어요. 팬에 살짝 데우기만 해도 잘 익고, 양파나 부추와 같이 볶으니 한 끼 반찬으로 충분했습니다
살코기가 두툼하니
괜찮아요 좀 퍽퍽하긴
해요
너무퍽퍽해요 이제안살듯 ㅎㅎ
시중제품은 발색제가 있는데 이건 첨가물이 없어서 좋아요.
발색제 없어서 좋아요. 안심하고 먹어요
지난주에 구매해서 먹은 후 기름도 적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단백질 보충을 골고루 하고자 하여 이 제품이 비슷한 조건으로 두 가지가 있던데 한가지씩 구매해서 섭취 해 보았어요.
상품 모두 별 차이는 없는 거 같아 보였고,
한 번은 에어프라이어로 해 먹고
한 번은 후라이팬으로 구워서 먹어 봤는데
역시 후라이팬으로 하는 게 더 고소하고 담백한 것 같아요.
원재료 성분이 조금 더 간결했으면 안심하고 자주 먹을 거 같은 데 아무래도 성분상 걸리는 게 있어서 가끔 어쩌다 한번씩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첨가제없ㅇㅓ서 성분도 좋고 맛도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