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진공팩으로 포장되어 잘 도착했습니다
그냥 후라이펜에 구워서 잘라줬는데도 맛있다네요 허브솔트 좀 뿌려구웠더니 굿
새로운회사 제품이라해서 사봤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좋았어요 그러나 팩에 안들어있어서 좀 불편했어요
돈까스 만들어서 바로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집에서 돈까스 만들어놓고 먹는데 넘 좋아요 저렴하게 잘샀네요
진공이 풀린건지 원래 진공이 아닌지 모르겠지만 바로 해먹을거라. 돈가스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무항생제 돈까스 고기라서 샀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좋아요
아기들 돈까스 만들어주면 잘먹어요 좋아오ㅡ
한돈 등심 신선하고 깨끗하네요.
이거로 돈데키 만들면 아주 맛있어요! 애들도 너무 잘 먹어요
사과즙 믿고 먹을 수 있어 좋아요
특가로 사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아시스 구매 못할것 같네요 고기를 조각조각 짜투리 보내놓고 개선하시겠다고만 포장 뜯은것은 환불처리도 안된다하시고 내용물 확인을 못하는데. 확인하고 문의드린 답변이 너무 성의가 없습니다 숟가락 크기가 4조각이나 되고요 가늘고 길게 이게 돈가스용 맞나요 다시는 주문안합니다
돈까스 하려고 구입했어요~아직 먹어보기 전이지만 오아시스는 늘 만족합니다
한백에 6~7장 정도 들어있네요
고기냄새도 안나고 크기가작아 좋으네요
돈까스 고기 깨끗하고 좋아요 항상 맘에 듭니다
비닐포장이고 벗겼을때 핏물이 꽤 있어서 걱정했는데 냄새도 안나고 괜찮았어요
고추잡채 만들어 먹었어요 맛있어요^^
아이하고 돈까스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상품 정말 좋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꼼꼼하고 맛있어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포장이 심플해요. 크기가 제각각이어서 별로인가 싶었는데, 돈까스 만들어 먹으니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서 재구매할 것 같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진공팩으로 포장되어 잘 도착했습니다
그냥 후라이펜에 구워서 잘라줬는데도 맛있다네요
허브솔트 좀 뿌려구웠더니 굿
새로운회사 제품이라해서 사봤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좋았어요 그러나 팩에 안들어있어서 좀 불편했어요
돈까스 만들어서 바로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집에서 돈까스 만들어놓고 먹는데 넘 좋아요 저렴하게 잘샀네요
진공이 풀린건지 원래 진공이 아닌지 모르겠지만 바로 해먹을거라. 돈가스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무항생제 돈까스 고기라서 샀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좋아요
아기들 돈까스 만들어주면 잘먹어요 좋아오ㅡ
한돈 등심 신선하고 깨끗하네요.
이거로 돈데키 만들면 아주 맛있어요! 애들도 너무 잘 먹어요
사과즙 믿고 먹을 수 있어 좋아요
특가로 사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아시스 구매 못할것 같네요 고기를 조각조각 짜투리 보내놓고 개선하시겠다고만
포장 뜯은것은 환불처리도 안된다하시고
내용물 확인을 못하는데. 확인하고 문의드린 답변이 너무 성의가 없습니다 숟가락 크기가 4조각이나 되고요
가늘고 길게 이게 돈가스용 맞나요
다시는 주문안합니다
돈까스 하려고 구입했어요~아직 먹어보기 전이지만 오아시스는 늘 만족합니다
한백에 6~7장 정도 들어있네요
고기냄새도 안나고 크기가작아 좋으네요
돈까스 고기 깨끗하고 좋아요 항상 맘에 듭니다
비닐포장이고 벗겼을때 핏물이 꽤 있어서 걱정했는데 냄새도 안나고 괜찮았어요
고추잡채 만들어 먹었어요 맛있어요^^
아이하고 돈까스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상품 정말 좋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꼼꼼하고 맛있어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포장이 심플해요. 크기가 제각각이어서 별로인가 싶었는데, 돈까스 만들어 먹으니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서 재구매할 것 같아요.